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매장방문기] 제본좀 하러 가볼까 ! (스캔/복사/출력/제본 - 성신여대입구 성신문화사)
    2021. 6. 17. 22:19

    일 하면서 고객 상담 자료를 출력하거나
    계약서들 스캔할 일들이 많은데, 막상 집에 있을 때는
    근처에 스캔 할 만한 마땅한 곳을 찾기 힘들었는데
    드디어 발견했다.

    바로 지하철4호선 성신여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성신문화사!!!!
    (02-926-3995)
    성신여대 정문 기준으로 오른쪽에 있어서
    찾기도 편했다.

    [발견했다 ! 복사와 출력!]


    보통 스캔 하러 가면 앞에 손님들이 밀려있어서
    시간에 쫓기거나 사람 많아서 나온 적도 있는데
    여긴 내가 직접 할 수 있어서, 그리고 시간 당 요금으로 받아서.. 손만 빠르면 훨씬 더 경제적으로 할 수 있다. 


    1 층에 가서 안내받고,
    내역서에 이름 연락처 작성하고 지하로 바로 내려가면 된다.
    (셀프 스캔 입구는 성신문화사 바로 왼쪽에 있다)
    OCR을 하려면 이메일도 써야한다.


    [바로 옆에 지하로 가는 입구가 있다]
    [던전 입구 같죠 어떤 세계가 펼쳐져 있는지 !]
    [꼭 안내받고 내려가라고 한 번 더 써있었다]


    지하로 내려가면
    탁 트인 공간이 있고, 여기서 편하게 하면 된다
    사용법 까지 사진으로 다 정리되어있다.

    [엄청 쾌적하게 자리가 놓여있었다]
    [각 자리마다 설명도 너무 잘 되어있구요]
    [직원분 자리인거 같은데.... 여긴 더 큰 스캐너를 쓸수있는 자리일까요 ?!]


    스캔하고 버릴 책들이나 종이들은 따로 버릴 수 있는 
    상자도 구비되어 있는 센스도 좋았다. 

    [각 자리마다 놓여있어서 바로바로 처리하기도 쉬웠구요]


    성신여대 근처에 대학교들이 많아서
    확실히 학생 손님들이 많이 왔다갔다 하는 것 같았다.

    [가능합니다 !]


    집도 가깝고 찾기도 쉬워서
    꼼꼼하게 잘 봐주셔서 또 이용하고 싶은 곳이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