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기다 라멘집] 홍대 지로우라멘
    2021. 6. 10. 13:40

    *글 작성 시점과 방문 시점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엇섬의라멘 을 찾아주세요 ~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머리를 자르러 갔는데요

     

     

    어찌어찌하다보니까

    제가 홍대에서 머리자른게 거의 10년.. 11년.. 뭐 그렇게 되었던거 같은데 

    그리고 또 지금 잘라주시는 선생님 만난게 한 8년.. 뭐 그런거 같아요

     

    얼마전에 가게 이사를 하셔갖고

    처음으로 새로 오픈한 곳에 갔었는데

    새 가게를 찾아갔더니

    아니 그 근처에 마침 지로우라멘이 있지 않겠어요 ? 

     

    가끔 가다가 최근에 통 못갔어서

    잘되었다  ~ 하고 냉큼 다녀왔었습니당

     

     

     

     


    [지로우라멘 / 진하게 딱딱한면 추가토핑없음]

     

    21.06.01

    홍대간김에


    약간 그런 느낌이었음
    추억?의 맛 같은 ㅋㅋㅋㅋ라멘

     

    ㅋㅋㅋㅋㅋ무슨말이야
    먹으면서 생각났는데
    혼자 웃겨서 웃었음 ㅋㅋㅋㅋㅋ

     

    별생각없이 마늘 주신다는거 거절했는데
    왜 거절했지?
    마늘을 넣었으면 또 다른 맛이었을텐데

     

    +

    그 돈코츠라멘 특유의 그 그 맛이 은은히 퍼지는게

    기분 좋은 가게라고 생각을 하는데

    오래간만에 느껴서 기분좋게 먹고 나왔었음 ㅋㅋ

    여기도 매운 라멘이 있는데

    가게마다 매운라멘이 있는 집들을 돌아볼까 도 생각이 들고..

     


    원본 글 : https://www.instagram.com/p/CPnOKIqFyX5/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