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기다 라멘집] 광명 리유라멘
    2021. 5. 16. 16:53

    *글 작성 시점과 방문 시점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엇섬의라멘 을 찾아주세요 ~

     

     

    안녕하세요

    인스타에 가득히 라멘사진만 있는데, 

    또 SNS의 특징이라는게 

    그냥 흘러간다 ~ 가 아니겠어요 

    그래서 아카이빙을 좀 해볼까 해서 

    물론 얼마나 갈지 모릅니다 저는 귀찮아 사람입니까?

     

    인스타에 올렸던 글을 위주로 옮겨 적습니다.

     

     

     

     

     

     

    [미소 파이탄 라멘 / 농도 : 매니악]

    21.01.08

     

    새해 첫 라멘


    머얼리 광명에 리유라멘에 다녀왔습니다!
    조그마한 가게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했는데요

     

    어제 너무 추워서 진짜 기다리기 싫고 

    막 들어가서 얼른 주세요 하고싶었습니다

     

    미소라멘을 위해서 방문했는데
    사실 서울에서 미소라멘이다 하는 집이 요즘은 어디있는지 잘 몰라서(있으면 제보좀) 

    마이니치사장님 추천받아서 동행했었읍니다

     

    스프 농도를 농후하게와 매니악으로 고르게 되어있는데
    매니악 골랐다가 찐득찐득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사태가 발생했지만

     

    한그릇 비우니까 너무 든든해서 사실 다른거 더더 먹고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습니다

    잘 먹고 갑니다 ~~~

     

     

    +

    감히 조그마한 가게 라는 표현을 쓰다뇨

    가게가 심지어 작은 가게도 아니었고

    여튼 제가 글을 너무 막 써서 인스타에 올렸다는 소리입니다..

    반성합니다 반성

    아니 블로그에 옮기려는게 아카이빙인데,

    정작 내가 적은 글 반성하는 시간이 되는 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아 좀 더 가까우면 자주 가고싶은 가게입니다

     

     

     

     

    원본 글 : 

    https://www.instagram.com/p/CJze44Klaq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