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기다 라멘집] 상수/합정 진세이라멘
    2021. 5. 16. 17:15

    *글 작성 시점과 방문 시점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엇섬의라멘 을 찾아주세요 ~

     

     

    합정역에 제일 가까운 라멘집이 아닐까요 ?

    진세이라멘입니다.

    예전에 라메니스트와 본라멘이 거쳐간 가게, 그 자리입니다.

     

    명지대 앞에 있던 진세이라멘이 이사를 왔다고 들었던거 같아요

     

     

     

    [바지락 쇼유라멘 / 옵션없음]

     

    21.01.28

     

    1월이었나 12월이었나
    진세이라멘 다녀왔습니다


    왠지 그 자리에 생기는 라멘집은 매번 다 가보는 느낌이에요

    닉값하는? 맛의 가게였답니다

     

    다른 메뉴도 종종 하시는거 같은데 

    궁금하지만 

    저는 메뉴에 없는 메뉴를 물어볼 수 없어요

    소심사람은 메뉴판 메뉴만 먹어야한답니다

     

    이번주는 어디를 가볼지 고민중입니다 

     

     

    +

    사실 방문했을 때,

    뭔가 메뉴판에 없는 메뉴를 먹던 라멘계정을 보고 방문을 하긴 했는데

    처음 방문한 가게에 이거 해주세요 하는 것도 실례인거 같고..

    보통은 특별 메뉴인 경우들이 종종 있으니까

    게다가 저는 소심인간이라 사장님하고 대화하는 경우는 극히 드무니까

     

    왠지 제가 글 쓴 태도가 별로네요

    메뉴판에 없는 메뉴지만 소심한(나같은) 사람도 먹게 보여달라고 

    적어놓은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더더 자주 방문해서 단골이 되어야지 ! 가 되야할텐데

     

     

     

     

    원본 글 :

    https://www.instagram.com/p/CMJKOhClbUe/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