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치토스 콜라맛
    2014. 2. 13. 23:29

    아니 마틐ㅋㅋ 에 갔는데

    치토스 콜라맛이 있는거야


    근데 ㅋㅋㅋㅋ 아 그냥 트위터에 올리고 말 것인데

    ㅋㅋㅋㅋ

    먹고나니까 ㅋㅋㅋㅋㅋ

    아 이건 진짜 널리널리 알려야해 



    [이것이 치토스 콜라맛!]


    마트에서 치토 콜라맛을 만났단 말이야

    아 물론 이때 ㅋㅋㅋㅋ

    고소미/초코미가 함께 놓여있는 광경도 있었는데 사실 ㅋㅋㅋㅋㅋ

    그거는 친구가 먹어보기로 하고

    나는 저걸 먹어보기로 하고 가져왔으ㅏ.


    [우리는 과자봉지 뒤에 적힌 이 문구들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과자를 우선은 뜯어보았다




    [어 보기에는 그냥 치토스 같지?]


    [보기엔 마치 치토스 양념일 씻어낸 치토스 같지만..]


    자 저 홍보문구에 따라서

    감상을 적어보도록 하겠다


    1. '과자를 입에 넣는 순간 톡 쏘는 청량감이 퍼지는 놀라운 신감각스낵'

    어...

    우선은 과자봉지를 툭 었을때 ㅋㅋㅋㅋㅋ 진짜 콜라향이 확 올라와서 당황했음 ㅋㅋㅋㅋ

    생각을 해본거지 

    아 콜라맛사탕이 이런 느낌이었던거 같았어 맞어 그거야 그거

    그러면 맛도 ..


    하고 입에 넣어보았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량감 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놀라운 신감ㅋㅋㅋㅋㅋㅋㅋ신감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상쾌하고 산뜻한 콜라맛을 스낵으로 즐겨보세요'

    콜라를 맛보는 방법이 몇가지 있는데

    그중에 대표적인게

    1. 콜라를 마신다

    2. 콜라맛 사탕을 먹는다

    뭐 이런거라고 생각했는데

    어...

    스낵으로 즐겨볼수는 없는 것이었다 콜라는

    콜라.. 아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게 제일 중요한건뎈ㅋㅋ


    3. 치토스 별난 씨리즈가 주는 별난 재미는 계속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돼...

    그만해..




    끝.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