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다 라멘집] 건대/광진/화양동 638DENO탄탄멘

정엇섬 2021. 10. 10. 13:10

*글 작성 시점과 방문 시점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엇섬의라멘 을 찾아주세요 ~

 

 

예전에

건대에 초라멘을 먹으러 갔던 적에

먹고 나와서 길을 휘적휘적 거닐다

못보던 탄탄멘집이 있어서

아 언젠간 가봐야겠다 ~~~~ 

 

하고 그 언젠가의 날이 다가왔습니다

 

 

바로 이

댓글을 발견했기 때문이죠

 

 

그래서 그때

"명동에서 줄서서 먹은 곳"을 함께했던

친구와 

이 곳을 방문하기로 합니다

 

 

가게를 방문했을 때,

내부가 엄청 깔끔해서 

들어가면서 기분 좋아지는 느낌 ? 

같은게 있었습니다

 

키오스크는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있었습니다

 

[맛있게 먹는 법]

 

종종 맛있게 먹는 법이

붙어있는 가게들이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너무 좋아한답니다

어떻게 먹는지 모르는 경우도 있지만

추천하는 방식의 맛을 보고싶기도 하니까요

 

물론 물어보면 어느 사장님이든 알려주시겠지만

제가 그렇게 먹는 법을 물어볼 정도로

용기를 갖고있지 않으니까요

 

암튼 좋아합니다

 

여기는 고수가 추가 메뉴로 있네요?

저는 고수를 좋아하지 않습니다만

 

 

 

 

주문하면서 놀란 부분은

정말

가격이었습니다

 

탄탄멘(시루나시) 7,800원..

'ㅁ'

 

+

온센다마고 1,000원

 

 

뭘까요

맛을 기대하지 말라는 의미일까요?

 

하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짜잔 주문하신 탄탄멘 나왔습니다]

 

동행인은 

꽤나 실망한거 같았지만

 

 

저는 만족도가 높았으므로,

다른 메뉴들을 먹으러 또 와보려 합니다.

 

 

 

 


[탄탄멘(시루나시)/옵션 없음]
[사이드 추가: 온천계란]
[무료 추가: 미니 공기밥]

21.08.10

한줄 후기에 혹해서 다녀온 곳인데
저는 꽤 괜찮았고 동행분은 꽤 실망한듯 ㅋㅋㅋㅋㅋ
다른 메뉴도 먹으러 또 가게되지 않을까 싶은
땅콩 소량 고수 소량이 기본으로 있으니
주문시 주의할 것

 

갔던 날이 복날이라서

왠지 닭육수도 먹어야할 것 같지 않나 하고

바로 앞의 초라멘도 다녀왔었습니다..

라멘 두그릇은 역시 너무 힘들었었어요

그치만 왠지 한 곳을 가면 한 곳도 같이 가고싶어지니까

초라멘은 이 곳 입니다.

https://discostar.tistory.com/323

 

[여기다 라멘집] 화양동/광진/건대 초라멘

*글 작성 시점과 방문 시점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엇섬의라멘 을 찾아주세요 ~ 뭐 이것저것 먹으러 가는 사람들이면 맛집추천을 많이 받을 것이고 저는 왜인지

discostar.tistory.com

 

 

원본 글 :
https://www.instagram.com/p/CSdf-QKFvvb/